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맛집, 카페/서울

강남역 8번출구 조용하고 밝은 분위기에서 건강한 느낌의 파스타와 와인이 있는 소개팅맛집 닥터로빈 시그니처 서초점

by 벨로스터JS 2023. 7. 10.
반응형

 

한줄평 : 강남역 8번출구와 이어진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에 있는 조용하고 밝은 분위기의 소개팅맛집! 깔끔하고 건강한 느낌의 파스타가 정말 개운해요!


강남역, 저희같은 30대들이 돌아다니기엔 조금은 어수선하고, 정신없죠... 그렇지만 이 강남역에서 조용하고 밝은 분위기의, 깔끔하고 건강한 파스타집을 발견해서 공유해드리려고해요!

 

강남역이라는 위치인 만큼 교통도 너무 편리하고, 강남역 8번출구쪽에서 지하로 이어져있어서 날씨 구애받지 않고, 삼성전자 서초사옥지하라 깔끔하고 사람들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건강한 맛의 파스타와 와인까지 밝은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곳. 소개팅 맛집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 있군요!!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1 삼성전자빌딩 지하1층 B103호 (우)06620
영업시간 : 월~금 11:00~22:00, 토,일 11:00~21:00 (Break time 15:30~16:30)

 

 

위치는 아까 말씀드린대로 강남역 8번출구, 지하로 이어진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쿠차라가 있는 곳에서 왼쪽으로 꺾어 쭉 들어가면 되서, 크게 찾기 어렵지 않답니다!

 

사실 '강남역 소개팅 맛집'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니 어거x트 힐 같은 프렌차이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곳이 나쁘진 않지만, 일단 위치가 그런곳들에 비해 너무너무너무 가깝고, 다니기 편합니다... 너무 강추...

 

No sugar, No butter, No MSG, No Fry. 건강하다!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No 4가지가 있어요. 설탕, 버터, MSG, 튀기는걸 쓰지 않았다! 라고 되어있는데, 엥? 그러면 맛없는거아냐??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이 친구들을 쓰지 않고도 정말 깔끔하고도 맛있게 맛을 내더라구요... 향도 너무 좋고...

 

일반적 식당에서 맛볼수 없는, 집에서 한 파스타나 식당에 가까워 요즘같이 첨가제가 넘쳐나는 시대에 오히려 귀한 맛이 나요..

 

 

인테리어는 초록초록한 톤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깔끔하네요.. 주문은 태블릿으로 진행하는데, 아쉽게도 저희가 메뉴판은 촬영을 못해와서 ㅠㅠ

 

메뉴는 일단 아래에 공식홈페이지를 참고부탁드립니다 ㅠㅠ

https://www.drrobbin.com/menu/pizza-menu/

 

Pizza menu – Dr Robbin

100% 친환경 현미가루와 오징어 먹물, 슈퍼곡물인 아마씨드와 햄프씨드를 넣어만든 고소한 맛의 얇은 도우 위에 신선한 재료를 듬뿍 토핑하여 더욱 맛있고 건강한 피자를 만듭니다.

www.drrobbin.com

 

크게는 피자,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수프가 있구요, 스테이크랑 와인도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알리오올리오와 매콤버섯새우크림파스타, 그리고 화이트 하우스와인을 주문했어요!

 

 

우선 와인을 먼저 주셨는데, 깔끔하고 적절한 산미의 하우스와인이었어요.

 

 

 

이후에 메뉴들이 줄줄이 도착했어요. 주문한지 얼마안되서, 생각보다 금방 나와서 조금 놀랐어요!

 

 

 

제가 사실 피클을 싫어하거든요... 그런데 피클도 혹시나 하고 먹어봤는데 정말 깔끔한게, 맛나더라구요..

 

 

통마늘이 가득 들어간 알리오올리오! 그리고 직접 꺾은듯한 로즈마리..?? 

 

음식이 내어져오자마자 로즈마리향과 각종 허브향이 향긋하면서도 어마어마하게 풍겨오는데,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

 

 

매콤새우파스타도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냉동새우같은게 온게 아닌, 정말 그릴에서 바짝 구워진듯한 새우가 같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오일이 적절하게 버무려져있고, 씨없는 올리브라 먹기도 편하고 향긋한게 정말... 링귀니면이었는데, 알리오올리오에 링귀니면인게 정말 새롭더라구요.

 

맵기조절이 가능한데, 혹시나 해서 안맵게 주문했더니 페퍼론치노같은게 아예 안들어갔더라구요 ㅎㅎ 제 입맛에는 조금 심심했는데, 앞으로는 맵게 해서 먹겠습니다!

 

 

매콤버섯새우크림파스타도 상당히 독특했는데요, 우선 크림이 콩크림이라 꾸덕하면서도 은은하게 고소하고, 또 콩 특유의 그 알갱이 질감이 느껴져서 맛있고 새로웠어요. 

 

여기 새우그리고 정말 꼭!!!!!!! 드셔보셔요... 최근에 먹어본 새우중에 가장 살이 탱글하게 탄력이 있고, 감칠맛도 있었어요. 상당히 재료가 신선해야 할 것 같은... 정말 재료에 신경을 많이 쓴 듯 해요.. (사실 버터, 튀김, MSG, 설탕없이 맛있으려면 재료 신경을 많이 쓸 수 밖에 없습니다 ㅠㅠㅠ)

 

 

은은하게 매콤한 맛에 콩크림의 부드러운 피니쉬... 새우의 탱실한 식감과 이 소스를 머금은 스파게티면의 조화... 

 

버섯크림파스타 면은 의외로 스파게티면이었는데요, 스파게티면이 좀 더 소스를 잘 머금어서 선택한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브로콜리도 신선한친구였어요. 버섯이랑 같이 건강한 느낌으로 잘 먹었어요.

 

 

오늘도 그렇게 깔끔하게 완식했습니다.

 

 

건강하고 깔끔한 느낌의 파스타를 조용한 분위기에서 이런 목좋은 위치에서 언제든 찾을 수 있다는건 축복인것같아요..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있습니다!!

 

저희가 먹는동안도 여러 테이블 소개팅을 하시는 것 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소개팅을 하기에 훌륭한 조건들을 모두 갖추고 있어서, 만약에 강남역에서 소개팅을 하신다면 이곳도 꼭 추천드려요!

 

 

 

https://place.map.kakao.com/1189495802

 

닥터로빈시그니처 서초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1 삼성전자빌딩 지하1층 B103호 (서초동 1320-10)

place.map.kakao.com

 

댓글